TODAY TOTAL
[오뚜기]크림 카레 우동
728x90

개인적으로 카레를 정말 좋아한다.

마트에서 쇼핑하다가 처음 봤는데, 크림 카레가 뭘까 궁금해서 구매했음.

사 놓은지는 한달정도 됐는데 이제야 먹어봤다.

가격은 잘 기억나지 않지만 3,200원 정도였던 것 같다.


한봉지가 1인분이다.

중량이 335g으로 묵직하다.


구성은 매우 단촐하다.

면 한봉지와 크림카레우동 소스 한봉지로 이뤄져있다.

오뚜기 3분카레 한봉지가 200g인 걸 감안해보면, 소스의 양이 조금 적은 느낌.


조리방법은 두가지인데

소스는 뜨거운 물에 담궈두고, 면을 뜨거운 물에 1분정도 담궜다가 물만 버린 뒤 비벼 먹는 방법과,

면과 소스를 용기에 부어서 전자렌지에 돌려먹는 방법이 있다.

전자렌지에 돌리는 것보다 뜨거운 물을 이용하는 게 더 맛있을 것 같았지만,

아무래도 귀찮아서 그냥 전자렌지에 돌렸다.


앞서 예상한 것처럼 소스의 양이 약간 아쉽다.

하지만 양 자체는 적지 않았다.

그렇다고 넉넉한 건 아니고 그냥 1인분 느낌.


맛은 내가 비교할만한 크림카레를 먹어보지 못해서 상대평가를 하기 어렵지만,

부드러운 카레느낌이 나쁘지 않았다.

우동 면발도 쫄깃해서 식감도 좋았다.

다만 전자렌지에 돌리는 방식을 써서인지 면에서 약간 시큼한 맛이 나는 게 아쉬웠다.

가급적이면 면을 뜨거운 물에 담궈서 데우는 방식으로 조리를 하면 더 맛있을 듯.


아무래도 3천원 초반의 가격은 조금 아쉬웠다.

2,500원 정도만 해도 가끔 사먹을 것 같은데...


나중에는 토끼정의 크림카레우동을 먹으러 가보는 걸로 ㅎㅎ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