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인사동(종로) 청진식당
728x90

친한 동생이 저녁식사를 하자며 데리고 간 곳.


종로 청진식당.

불고기 1인분, 오징어볶음 1인분.

각각 8,000원


주문을 하니 불판에 종이호일을 깔고 불고기를 올려준다.

오징어볶음은 따로 나옴.

밑반찬은 단촐하다.


불고기를 한참 익히다가 오징어볶음을 부어서 섞는다.


잘 섞어서 익힌 뒤 먹으면 됨.

나는 이 집에 처음 오는거라 동생이 해주는대로 했는데,

오징어는 그냥 먹어도 되는거라더라.

섞기 전에 한 번 먹어볼껄...

아무튼, 이렇게 섞으니 오삼불고기 느낌이 난다.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먹으니 어느새 다 먹었다.

아~주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나쁘지는 않았다.

그냥 무난한 한식을 먹은 느낌.

다만 개인적으로는 약간 짰는데, 적당히 익었을 때 불을 끄고 먹었더라면 괜찮았을것 같다.

여기가 맛집이라 식사시간에는 줄을 선다는데, 자주 와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다만 가격이 1인분에 8천원인데 서울 시내 한복판이라 이 가격이 납득되기도 하고 왠지 아쉽기도 하고...

7천원이었다면 완벽했을듯.

그래도 공깃밥 가격은 따로 안받아서 나쁘지 않았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