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이마트]민어회(팩), 생 연어회(팩)
728x90

밤 10시가 넘어서 이마트에 들렀다.

혹시나 떨이하는 초밥이 있을까 해서 들렀는데,

아쉽게도 초밥은 다 떨어지고 생선회만 좀 남았길래 들고왔다.


이마트 민어회, 생 연어회

가격은 민어회는 21,800원인데 40% 할인해서 13,080원,

생 연어회는 17,800원인데 40% 할인해서 10,680원.


16시 19분에 만들어진 민어회다.

20% 할인을 했지만 안팔려서 결국 40% 할인 딱지가 붙었다.


연어회는 16시 01분에 만들어졌다.

역시 40% 할인 딱지가 붙었다.


집까지 들고오느라 약간 흐트러졌지만, 민어회.


역시 흐트러졌지만 생 연어회.


일단 정확한 중량이 안나와있어서 항상 아쉽다.

먹으면서 중량을 재볼껄 하는 아쉬움이 든다.

다음에 먹게되면 중량을 재봐야겠다.


아무튼,

사실 가격에 비해 딱히 양이 많은 것 같지는 않다.

민어회는 잘 모르겠지만, 연어회의 경우엔 온라인 쇼핑몰에서 1Kg을 3.5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그 가격으로 친다면 저게 300g정도는 되어야 하겠지만 솔직히 그정도가 될지는 의문이다.

그래도 그냥 회를 먹었다는데 의의를 두고 먹었다.


민어회는 거의 처음 먹어본 것 같은데, 식감이 독특했다.

사진에서 오른쪽 아래에 있는 부위가 뱃살이겠거니 했는데 기름지지 않고 오히려 담백했던 것 같다.

전체적으로 너무 담백하기만해서 내 입맛에는 안맞았다.


연어회는 역시 그 기름진 맛이다.

요즘 식단조절 하느라 탄수화물 섭취를 최대한 자제하고 있는데,

연어회를 먹으니까 저절로 밥에 손이 가더라.

집에 식초가 있었다면 초대리를 만들어서 연어초밥을 만들어먹었을지도 모르겠다.

개인적으로 참치 뱃살 초밥이 제일 맛있고(물론 가격도 최고로 비싸지만)

그 다음으로는 연어 초밥이 제일 맛있는 것 같다.

아무튼 연어회는 무조건 맛있음.

물론 많이 먹으면 물리겠지만, 저 정도 양이면 물리지 않고 먹는다.


하지만 역시 가성비는 별로인 것 같다.

다음엔 그냥 연어회를 온라인으로 사다가 먹어야지~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