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또래오래]마왕치킨+김소떡
728x90

급 치킨이 먹고싶어서 찾아보니까

또래오래에서 김소떡이라는걸 출시했더라.

그래서 오후엔 김소떡이라는 이름으로 오곡후라이드치킨+김소떡+콜라1.5L를 세트로 만들어서 팔더라.

그런데 나는 후라이드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기존에 가장 만족도가 좋았던 마왕치킨에 김소떡을 추가해서 주문했다.


마왕치킨 18,000원

김소떡 4,000원

총 22,000원인데 옥션 스마일클럽은 배달 할인 3천원 쿠폰을 줘서 총 19,000원에 주문함.


40~50분 걸린다는 배달이 얼추 30분 정도 후에 왔다.

배달은 빠를 수록 만족!


그런데 김소떡을 추가했는데 추가로 준게 없어서 의아하게 생각했는데,

상자를 열어보니 왼쪽 위에 네모난 상자가 하나 있다.

그게 김소떡이었음


김소떡은 김말이튀김 2개+소시지 10개+밀떡20개란다.


맛은 어디선가 많이 맛본 느낌이었다.

내 기억이 맞다면 또래오래의 볼빨간 맵닭 소스와 매우 비슷했다.

떡을 먹어보니 볼빨간 맵닭 느낌이 확 오더라.

다만 볼빨간 맵닭은 확 매운 맛이 느껴졌다면 이 소스는 그정도까진 아니었다.

맵고 짜고 달고...

떡이랑은 매우 잘 어울렸다.

그런데 소시지랑은 맛이 따로 노는 느낌.

김말이도 나쁘지 않았다.


마왕치킨

조명이 안좋은 탓에 너무 진한 갈색으로 나온 것 같은데 이것보다는 더 밝은 갈색이다.

그런데 이날은 닭이 너무 튀겨졌는지 전체적으로 딱딱한 느낌이 들어서 아쉬웠다.

게다가 김소떡을 먼저 먹고나니 배가 어느정도 부르기도하고,

김소떡의 양념 맛이 너무 강해서 마왕치킨의 맛이 상대적으로 뭍히는 느낌이었다.

아마 후라이드와 김소떡을 먹었더라면 후라이드치킨은 너무 밍밍하게 느껴졌을듯.


김소떡이 나쁘진 않았지만 굳이 또 사먹을 것 같진 않다.

가격을 3천원정도로 내린다면 몰라도...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