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룰라 4집]오늘
728x90

룰라 4집


오늘


작사-이현도

작곡-이현도

편곡-이현도




(상민)

하루가 가고 찾아온 게 오늘이구나

이 속에 무엇이 나에게 의미가 돼서 남을지

아무것도 내 앞에 떠오르지 않는구나

아무라도 나에게 가르쳐주질 않는구나

오늘도 매일같이 하던 거나 하면서

어제처럼 보내야만 하는 걸까

우! 무엇을 해야 그리고 무엇이 돼야

나는 기쁘게 하루를 마칠 수가 있을까


(영욱)

한만큼 찾아오는 내 모든 결과와

한만큼 돌아오는 것들 속에서

더 좋은 걸 찾게 되는 나의 마음

더 많은 걸 갖고 싶은 나의 마음

마음들은 마음들대로 커져가지만

아주 작은 것들밖에 남지 않은 내 오늘


(리나)

모두에 주어지는 누구나 똑같은 하루 속에

예예 come on


(지현)

행복이 행복인 걸 아는 마음이 필요한 거야

진실을 진실로 지키는 오늘이 필요한 거야


(리나)

슬픈 노래를 공감한다는 모습도

아주 아주 아름다울 수 있는 거겠지만서도

그만큼 기쁨을 보람 웃음의 값어치를

오늘 속에서 깨닫는 것도 기억해줘

슬픔으로 꽉 덮힌 덮힌 그대의 그 모습보다는

지금보다 웃음이 더 핀 더 핀 활짝 핀 모습을

보여줘 그럴라면 웃어줘 나를 바라봐줘

오 너무 아름다운 너 너


(지현)

오늘도 변함없이 나를 웃으며 맞아주는 너

세월이 아무리 지나도 친구로 남아주기를


(영욱)

많은 사람들이 얽히며 설키며 얽히며

복잡하게 살아가는 오늘이 다시

또 나에게 왔네 내게 찾아왔네 

오늘의 이름으로 하루는 여기 와닿네

세월 따라가는 많은 많은 사람들과

세월 따라가는 많은 많은 사람들

얽히며 설키며 헷갈리는 그 속에서

지금 당장 아무것도 알 수가 없어


(리나)

올라가는 것 내려가야 하는 것

내려가는보다는 오르막이 있는 거겠지

하루종일 웃는 날 찾아오다가

다음 날에는 눈물이 찾아 올 수 있겠지

얻는 만큼 큰 만큼 잃을 수밖에 없는

나의 기쁨의 또 다른 단면들을 보면서

기뻐할 수만은 슬퍼할 수만은 없어

하나하나씩 깨달아야만 하겠지


(상민)

오늘이 즐거워서 웃는 사람이 보여

오늘이 슬퍼서 우는 사람들마저 보여

어쩔 때는 거울 속 나는 즐거워보여

어쩔 때는 거울 속 나는 슬프게 보여

나는 그래도 이제부터 믿으려 하네

모든 것은 나름대로 공평한 것이라고


(리나)

모두에게 주어지는 누구나 똑같은 하루 속에

예예 come on


(지현)

행복이 행복인 걸 아는 마음이 필요한 거야

진실을 진실로 지키는 오늘이 필요한 거야

오늘도 변함없이 나를 웃으며 맞아주는 너

세월이 아무리 지나도 친구로 남아주기를


너와 나 모두 같은 곳에서 오늘을 맞이하고 있어

너와 나 모두 같은 자리에 오늘이 지나가고 있어





지난 2017년 10월에 이상민 형님께서 어쩌다 어른에 나오셨다.

내가 평소에 보는 프로그램은 아니어서 몰랐는데, 이제야 알게 되어서 찾아보게 되었다.

룰라의 시작에 대한 이야기부터 사업 실패 후 지금까지 어떻게 이겨낼 수 있게 되었는지를 생생하게 감동적으로 이야기해주셔서 팬으로서 너무 좋았다.


그 중에 룰라 4집에 수록된 오늘이라는 곡을 좋아하는 곡이라고 언급해서 소개해본다.




'나름대로의 덕질 > 룰라(Roo'r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룰라 5집]미래로  (0) 2018.06.28
[룰라 4집]아자  (0) 2018.05.10
[룰라 Best Album]반추(反芻)  (0) 2016.05.14
[룰라 9집]별이 진다네  (0) 2015.05.07
[룰라 8집]정리  (0) 2015.05.03
LSM (위험한 직원들)  (0) 2012.07.10
[Preview] Roots of Reggae  (0) 2012.06.30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