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CU]ㅇㄱㄹㅇ ㅂㅂㅂㄱ 쇼콜라 생크림 케이크
728x90

CU어플에서 커피엔 디저트 신상품이 나왔단 소식을 들었다.

그래서 동네 CU는 죄다 뒤져봤는데, 겨우겨우 하나를 발견해서 집어옴.

가격은 3,000원.


ㅇㄱㄹㅇ ㅂㅂㅂㄱ 라고 크게 적혀있다.

이거레알 반박불가를 의미하겠지?

정확한 제품명이 안적혀있지만, 아마 ㅇㄱㄹㅇ ㅂㅂㅂㄱ 쇼콜라 생크림 케이크가 정식 제품명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본다. 아니면 그냥 쇼콜라 생크림 케이크.


유통기한은 대충 5일정도 되는 것 같다.

가공유크림과 식물성크림이 따로 적혀있는데, 합치면 30%가 넘는다.

아마 두가지 크림을 혼합해서 올린 듯 싶다.


역시 원재료가 뭐뭐인지 한번 쯤 봐주는 센스~

제품 이름에는 생크림이 들어가는데 가공유크림이다. 뭐 가격을 생각하면 당연한 건데 이정도로 실망하면 안됨.


크기가 생각보다 크다.

16cm X 12cm정도 된다.

위에는 코코아분말이 뿌려져있다.


동봉된 포크로 한 포크 떠봤다.

부드럽게 잘 떠진다.


아래 깔린 빵에는 커피가 적셔져있어서 촉촉하다.

크림은 우유생크림이 아니라 별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보다 무겁지 않고 가볍다.


쇼콜라는 초콜릿을 불어로 읽은 거라 초코렛 맛을 기대했는데, 초코 느낌은 좀 약하다.

빵에서 살짝 초코맛이 나는 것 같은데, 크림도 그렇고 별로 달지는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었다.

이 정도 크기의 케익은 혼자 먹기 부담스러울텐데 어렵지 않게 다 먹었다.

아마 빵에 적셔진 커피가 단맛을 잘 잡아줘서 그런것 같다.

3천원에 이 정도의 케익이라면 정말 최고란 생각이 든다.


함께 나온 ㅇㅈ?ㅇㅇㅈ 쿠키앤생크림 케이크도 먹어보고 싶은데, 몇일동안 동네 CU를 다 돌아다녀도 못봐서 일단은 포기... 우연히 발견하게 되면 사먹어보고 싶다.

혹시 CU에 갔다가 발견하면 꼭 한 번 먹어보길.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