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preview] 삼일POP 1집 생명력(POWER OF LIFE)
728x90

드디어!
우리교회에서 음반이 나왔다

POWER OF LIFE
최근 전 목사님의 책이 "OO력" 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나오는데, 거기에 영향을 받았는지
앨범 타이틀도 "생명력"이다
개인적으로는 꽤 오래 전부터 이런 앨범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는데
드디어 이뤄져서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
(참고로 POP는 Power of Praise의 약자이자 삼일교회 찬양팀의 이름이다)

01. 지금 예배속에
02. 영원한 하나
03. Everyday
04. 영광의 이름 주 예수
05. 오! 위대하신 주님의 사랑
06. 완전한 그 사랑
07. 오직 예수
08. 영원한 사랑안에
09. 주여 나의 맘을 받아주소서
10. My Love
11. 거룩
12. 일어서리라
13. 나는 알죠
14. 내 삶의 이유

총 14곡이 수록되어 있는데
들어보면 알겠지만, 버릴 곡이 없을 정도로 완성도가 높다
그리고 음반이 판매 되기 전부터 우리교회에서는 이미 몇 곡을 부르고 있었다
특히 12번 트랙 '일어서리라'는 신나는 율동과 함께 부르고 있어서 너무 익숙하다 

이 외에도 '지금 예배속에', 'everyday', '영광의 이름 주 예수', '오 위대하신 주님의 사랑'등도 불리우고 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한 곡을 꼽으라면
6번 트랙 '완전한 그 사랑'을 꼽고 싶다
이번 앨범의 거의 모든 곡을 작사 작곡하신 윤석주 감독님은 기도 인도를 하실 때 마다 십자가를 이야기 하시는데
이 찬양에서도 예수님의 십자가가 강하게 느껴진다


그리고 13번 트랙 '나는 알죠'는 삼일교회의 찬양 인도를 담당하신 김정애 감독님이 부르셨는데
잔잔한 반주와 목소리가 너무 편안하다


또한 이 음반에서 조성모 형제도 노래를 불렀는데 그 목소리와 가사가 너무 감미롭다 
(개인적으로 조성모 형제의 팬이다 ^^)



개인적으로 볼 때
우리나라 ccm시장은 꽤 오랫동안 기존곡을 리메이크 하거나 외국곡을 번역한 앨범이 많이 나왔었다
또 집회 실황을 녹음한 앨범이 많았었는데
전 곡이 창작곡이고 스튜디오 녹음을 한 음반은 오랜만인 것 같다
게다가 내가 몸담고 있는 교회의 찬양팀에서 나온 음반이라서 더더욱 기분이 좋다
또 객관적으로 들어봐도 14곡 모두가 버릴게 없는 너무나도 멋진 찬양들이다

앞으로 삼일교회에서 더 많은 문화사역을 감당하게 될텐데
이 음반을 시작으로 더욱 더 활발한 활동과 큰 영향력을 끼치면 좋겠단 생각을 해본다
이를 위해서 이 글을 보신 분들은 잠깐씩이라도 기도해 주시길~

그리고 마지막으로...
부디 찬양 음반도 사서 듣자
번역곡, 집회 실황녹음 음반이 나오는 이유중 하나가 제작비등의 문제라고 생각한다
우리가 ccm음반 시장을 지켜주지 못하면 앞으로는 더더욱 멋진 찬양들을 만나기 힘들 것이다

이번 삼일POP 1집 음반은 삼일교회 홈페이지를 비롯한 갓피플, 예스24등에서 구매도 가능하고,
네이버 블로그, 싸이월드 등에서도 서비스를 하고 있다
멋진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싶은 분들은 둘러봐도 좋을 것 같다
삼일POP음반 만나보기(클릭)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