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피자헤븐]크림치즈새우 피자
728x90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화요일에 카카오주문하기에서 BC카드로 피자헤븐을 주문하면 1만원 할인쿠폰을 주기에 피자를 사먹었다.

이번엔 뭘 먹어볼까 하다가, 개인적으로 크림소스 피자도 꽤 좋아하는 편이라 크림치즈새우 피자를 주문했음.


피자헤븐 크림치즈새우 피자 L사이즈

피자는 라지사이즈가 27,900원인데 주문하려고 보니 도우를 골라야하는데

기본 도우는 없고 씬도우는 1천원 추가, 치즈 크러스트, 골드 크러스트, 크림 치즈 무스는 3,500원을 추가해야하더라.

그래서 크림 치즈 무스를 선택했다.

그래서 피자 가격은 31,400원.

여기에 1만원 할인쿠폰을 적용해서 21,400원에 주문했다.


사실 3만원이 넘는 피자를 사먹을 계획은 아니었는데 어쩌다보니 구매하게 되었다;;

그래도 1만원 할인도 받았겠다, 맛만 괜찮으면 감수할 수 있음.


보통 배달 어플로 주문을 하면 배달 도착 예정 시간을 알려주는데,

이날은 저녁에 비도 부슬부슬 오기도해서 늦게 올걸 감안하고 집에 도착하기 전에 미리 주문을 했다.

주문을 하니 50분 후에 올거란 메시지가 와서 아~주 넉넉하게 집에 도착하겠다고 생각했는데,

잠시 후 전화가 와서 받아보니 피자 배달 기사란다;;

아직 집에 도착하기 전이라서 피자를 두고 가라고 했다.

시간을 보니 피자를 주문한 뒤 15분 만에 도착한 거였다;;;

피자 주문을 받고 바로 구워도 10분은 걸릴테고, 바로 우리집까지 오면 5분정도 걸릴테니 말 그대로 주문 받자마자 만들어 보낸 듯;;;


아무튼 그렇게 피자를 받았고, 피자는 아직 따뜻했다.


토핑에서 눈에 띄는 건 새우와 새우 튀김이다.

피자 한조각당 새우 두개와 잘린 새우튀김 두어조각이 올려져있다.


도우 엣지 부분만 따로 찍어봤다.

잘 보이진 않지만, 저 부분에 크림치즈가 들어있는데 약간 새콤한 맛이 나쁘지 않았다.


맛은 예상했던 그 맛이었다.

크림소스에 새우.

크림치즈엣지가 약간 새롭긴 했지만 3,5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약간 망설여진다.

근데 또 막상 생각해보면 이 맛이 나는 피자가 있던가 싶다.

전체적인 맛의 느낌은 단맛이 나는 피자랄까?

독특하긴 했다.

가격만 더 저렴했더라면 즐겨찾는 피자가 됐을텐데, 아무래도 3만원이나 하는 피자는 구매가 망설여지니...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