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미스터피자]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BC 치블스 세트)
728x90

BC카드에서 하는 이벤트 중에 미스터피자 할인 이벤트가 있다.


[빨간날엔BC] 미스터피자 BC세트 50% 할인 & 상시 20% 할인 이벤트인데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된다.

https://www.bccard.com/app/card/evntPgrsDetailActn.do?evntNo=2017050015


2월 14일부터 4월 30일까지 하는 이벤트고, 1일 선착순 1,000명에 카드당 월 1회 (1종) 주문이 가능하다.

그런데 나는 이 이벤트를 4월 들어서서 알게 되었다;;

만약에 배달의 민족 5천원 할인 쿠폰을 받았다면 이 이벤트 피자는 나중에 사먹었을테지만 아쉽게도 배민 쿠폰 발급에 실패해서 피자를 주문했다.


미스터피자 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R, 치즈오븐미트 스파게티, 콜라 1.25L

그냥 구매를 하면 38,400원인데 50% 할인을 적용받아 19,200원에 주문했다.


이렇게 보니 R사이즈 피자에 파스타, 콜라를 거의 2만원에 주문한 셈이니 그닥 싼 건 아니군;;


주문할 때 약 40분이 걸린다고 나오던데 정말 40분정도 걸려서 도착했다.

나도 몰랐는데 미스터피자 모델이 조보아였군.

예전에 드라마 마의에 출연한 걸 봤는데, 그땐 연기력이 많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시간이 지나면 뜨리라 생각했고 드라마로 뜬 건 아니지만 그래도 대세 배우가 되서 나름 기분이 좋다. 그냥 그렇다고 ㅎㅎ


치즈오븐미트 스파게티.


지금까지 먹어본 대부분의 피자집 스파게티와 비슷하다.

없어도 무방하고 있으면 나쁘지 않게 먹는 그 맛.

내가 토마토소스보다 크림소스를 더 좋아해서 그럴지도 모른다.


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의 모습

R사이즈 피자는 내가 내 돈 내고 사먹을 일은 거의 없다.

조각마다 고기 한덩어리와 동그랗게 녹은 치즈가 올려진 것 같은데 아마 배달 오면서 기울어진 것 같다.


홈페이지 설명을 보니 안창살 스테이크와 6가지 프리미엄치즈(보코치니치즈, 에멘탈치즈, 모짜렐라치즈, 고다치즈, 멜팅큐브(체다)치즈, 리코타치즈)와 치즈소스(블루치즈소스, 트리플스트레드(체다, 까망베르, 고다)소스, 어니언소스가 어우러졌다고 한다.

모짜렐라치즈는 기본적으로 깔렸을테고, 동그랗게 녹은게 아마 보코치니치즈, 노란게 멜팅큐브치즈이지 않을까 싶다.


맛은 치즈의 풍미가 진해서 꽤 괜찮은 편이다.

씬피자는 아니지만 도우도 얇은 편이라서 더더욱 치즈의 풍미가 잘 느껴진다.

아쉬운게 다양한 치즈의 풍미를 뭉뚱그려 느껴야만해서 제대로 맛을 음미하지 못한다는 점.

만약 각각의 치즈맛을 알았더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그냥 사먹는다면 R사이즈가 28,500원, L사이즈가 36,500원이나하는 어마어마하게 비싼 피자라는 점을 고려하면, 다시는 사먹을 일이 없겠지만, 가격만 괜찮다면 또 사먹고싶은 맛임.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