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예수와 함께한 저녁식사
728x90
예수와 함께한 저녁식사예수와 함께한 저녁식사 - 10점
데이비드 그레고리 지음, 서소울 옮김/포이에마


엄청난 인기를 끈 책... 드디어 읽어봤다
내용은 엄청 단순했다;;
주인공이 예수님의 저녁식사에 초대가 되어
둘이 함께 저녁식사를 하면서 이야기를 나누는것이 내용이다
물론 실제 예수님이 그렇게 나타날 리는 없지만
(예수님이 재림할 때는 세상의 종말이 온다고 했으니까...)
그래도 나름 재밌는 상황이었고 나름 괜찮은 설정이었다고 생각한다

나라면 예수님의 저녁식사에 초대되면 이걸 물어볼텐데 라고 생각했던게 안나와서 좀 아쉬웠지만, 교회를 다니다가 교회에 실망해서, 어렸을땐 예수를 믿다가 커서는 더이상 교회에 나가지 않는....즉 낙심자를 위한 책이다란 생각이 들었다

내용 자체는 너무 단순해서 나 같은 사람에겐 너무 쉬웠다
복음에 대해서 내가 약간 궁금해하던 부분에 대해서 명확한 말로 대답을 해주는게 좋았다
낙심자들도 마찬가지일 것이다란 생각이 들었다
마음이 떠난 자들은 마음이 이미 떠났기 때문에 핑계를 만들어서 떠난다는 말이 생각났다
믿을 사람은 예수님을 못봐도 믿는데......

믿지 않거나 초신자인 친구들에게 선물하면 괜찮을 책인 것 같다

http://creation1128.tistory.com2009-03-03T09:04:430.31010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