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조성모 - 영원한 하나
728x90

영상 출처 - 성모랜드(www.josungmo.kr)

역시 아름다운 목소리!!!
무반주로 들어도 너무 좋다!!

삼일pop 1집에 수록 되어있는 '영원한 하나'라는 곡인데
윤석주 감독님이 작사,작곡을 하고 조성모 형님이 불렀다
삼일pop 음반이 기독교음악이라서
원래는 '주님과 나는요 이제 하나에요 둘이 아니죠'이런 식의 가사였는데
조성모 형님께서 주님을 당신으로 바꿔서 더 많은 사람한테 들려주고 싶다고 해서
아래의 가사가 완성 되었다고 한다
아무튼 멜로디도 좋고 성모 형님의 목소리가 정말 정말 듣기 좋다!

지난 주일엔 대청 예배때 특송도 했음
삼일교회 특송 보기(클릭)




영원한 하나


오래 기다려온 바로 그 날이죠
우리 하나가 되는 날 기다렸죠

이제 난 알아요 나의 마음 속에
당신과 내가 함께하죠
이젠 내겐 깊은 쉼이 있어요


당신과 나는요 이제 하나에요
둘이 아니죠 영원한 하나이죠
난 더 깊이 느껴요 이제 하나라는 걸 느끼죠
그대 영원한 사랑이죠


나의 마음 안에 깊은 사랑 있죠
모두 느낄 수가 있는 사랑이죠

세상 그 무엇도 깨뜨릴 수 없죠
그 사랑이 날 살게 하죠
그대 사랑 안에 영원히 살죠


당신과 나는요 이제 하나에요
둘이 아니죠 영원한 하나이죠
난 더 깊이 느껴요 이제 하나라는 걸 느끼죠
그대 영원한 사랑이죠


이제 살아가는 동안 나는 아무것도 두렵지 않죠
내 안에 당신이 언제나 함께하죠
세상 마지막이 찾아와도
영원히 우린 하나이죠
영원히


당신과 나는요 이제 하나에요
둘이 아니죠 영원한 하나이죠
워 워~

난 더 깊이 느껴 하나라는 걸
그대 영원한 나의 사랑
그대 영원한 나의 사랑
그대 영원한 나의 사랑이죠
우린 영원한 하나이죠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