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반짝반짝에서 이어지는? 오마이갓 뮤비
728x90
오늘(4월 18일) 걸스데이의 두번째 미니앨범 "Everyday II"가 공개되었다
타이틀곡은 "Oh! My God"

뮤비가 공개되고 거의 바로 감상! 고고싱~


뭐랄까...
구성이 "반짝반짝" 뮤비랑 비슷하단 생각을 했다.

"반짝반짝" 뮤비를 보면, 민아양이 처음에 무술?을 연마하고, 남자가 나타나자 그 무술들을 활용해서 라이벌들을 물리치는데,
이번 뮤비는 춤 짱이 되기 위해 배틀을 하는 컨셉~
알고 봤더니 감독이 "반짝반짝"에 이어 감독을 한 권순욱 감독이었다!!!

그리고 뮤비를 다 본 뒤에, 지난 13일에 올라온 팟캐스트 "걸스데이의 진실게임"을 들었는데,
이번 뮤비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 후라 뮤비에 대한 이야기가 다뤄졌다.
역시 "반짝반짝" 뮤비와 연관이 된다는 이야기가 나옴!!
그래서 "반짝반짝" 뮤비를 다시 감상~


이번 뮤비에서 맨 처음에 나오는, 민아한테 거부당하고, 댄스 배틀 중에 발로 뺨을 맞는 남자분...
누군지 알아보니 비보이 박형준이란다...
그 분은 "반짝반짝"에서 민아를 한눈에 반하게 만든 남자로도 나옴 ㅎㅎ
(심지어 복장도 똑같음... 그러나 이번엔 퇴짜~)


그리고 "진실게임"에서 언급된 혜리양 관련해서 이어지는 부분~!!

"반짝반짝"뮤비에서 민아양의 레드 드래곤(물뿌리기)에 당하는 사람이 바로 혜리양이었는데,
이번 뮤비에서 위의 남자분이 음료가 든 컵을 들고 있다가 뺨 맞고 넘어지면서 음료를 쏟는데 역시 혜리양 쪽으로~
덕분에 혜리양은 깜놀하며 피하다가 기절 ㅋㅋ



마지막으로 드림티 엔터테인먼트 대표님(이종석)도 출연 했다고해서 찾아봤다 (역시 "진실게임"에서 언급)
목각인형이라던데 역시 ㅋㅋ 연기가 어색 어색~


개인적으로 이런 소소한 재미가 있는 작품을 좋아해서
이번 뮤비가 더더욱 마음에 든다~ ㅎㅎ
노래도 자꾸 들을수록 귀에 감기고 좋음~~~
이번에는 부디 오~~~래 활동하기를~~~

Everyday Girl's Day~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