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스쿨푸드 옛날 김치볶음밥, 어간장 육감쫄면
728x90

요기요에서 점심때 5천원 할인 쿠폰을 줘서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스쿨푸드에 김치볶음밥이 있어서 주문해봤다.

참고로 한때 김치볶음밥에 빠져서 온동네 김치볶음밥을 다 사먹어봤는데 딱히 마음에 드는 곳이 없었던터라 이 집은 어떨까 싶어서 구매해봤음.


스쿨푸드 옛날 김치볶음밥, 어간장 육감쫄면

둘 다 8,500원이다.

배달료가 2천원이 붙지만 기본적으로 배달료 할인이 붙어있었다.

게다가 1.5만원 이상 주문하면 배달료는 무료가 되고,

요기요에서 준 5천원 쿠폰까지 적용이 되서 총 7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었다.

그래서 최종적으로 1만원에 주문했음.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배달이 왔다.

생각보다 빨리왔음.

왼쪽이 어간장 육감쫄면, 오른쪽이 옛날 김치볶음밥이다.

쫄면 소스와 국물, 단무지도 함께 왔음.


김치볶음밥.

가격이 조금 비싸서 그렇지 나쁘지 않았다.

적절한 기름과 계란 후라이는 마음에 들었음.

다만 약간 아쉬운 건 김치의 양과 건더기에 고기가 없었다는 점 정도.

할인된 가격이라면 또 사먹을 의향 있음.


어간장 육감쫄면

이름이 생소했는데 알고보니 새콤한 간장소스에 쫄면을 비벼먹는 느낌이었다.

거기에 불고기가 같이 있어서 전체적인 느낌은 분짜와 비슷했다.

다만 면이 쌀국수가 아닌 쫄면이라는 점.

약간 별미 느낌으로다가 맛있게 먹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양이 적은 느낌이라 아쉬웠지만 맛 자체는 괜찮았다.

할인 한다면 또 사먹겠지만 정가에 과연 또 사먹을지는 미지수;;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