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gs25]여자친구 샌드위치
728x90

지난 6월에 bc카드 qr코드로 gs25에서 1,000원 이상 결제시 500원 할인,

그리고 gs25 샌드위치를 bc카드로 구매시 반값 할인(월 5천원 한도)이벤트를 진행중이라

퇴근길에 종종 gs25에 들렀는데 노란 색의 샌드위치가 눈에 띄어서 구매했다.


여자친구 샌드위치

가격은 2,300원.

아마 이런 저런 할인이 되면 900원 혹은 650원이 청구될 듯.


이번엔 여자친구 샌드위치다.

지난달엔 남자친구 샌드위치였는데, 이번엔 여자친구 샌드위치다.

남자친구 샌드위치는 소셜미디어상에 떠돌던 이야기때문에 만들어졌다면 여자친구 샌드위치는 남자친구 샌드위치가 있었기때문에 그냥 나온듯 싶다.

초코와 바나나가 들어있는 샌드위치임.


비쥬얼은 솔직히 그닥 좋아보이지 않는다.


바나나와 초코는 잘 맞는 궁합이겠지만 초콜릿이 마치 오래된 바나나의 색깔처럼 보인다;;


바나나는 포장지에 있는 이미지처럼 잘려 들어있는 건 아니고 바나나를 세로로 반 자른뒤 적당히 잘라서 넣었다.


맛은...

바나나는 이미 너무 물러서 식감이 물컹했고, 초코의 맛이 생각보다 잘 어우러지지는 않았다.


사실 어지간한 음식은 맛있게 먹는 편인데 이건 다시는 사먹고 싶지 않음;;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