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gs25]심플리 쿡 중화풍 치킨&채소 유린기
728x90

g마켓 빅스마일데이때 저렴하게 구매한 gs25 심플리쿡 간편식을 나만의 냉장고로 예약해서 받아왔다.


gs25 심플리 쿡 중화풍 치킨&채소 유린기

정가는 4,300원인데 g마켓에서 3,220원에 구매했다.


매우 익숙한 그림이다.

예전에 먹은 심플리 쿡 상큼한 레몬크림 치킨과 구성이 거의 비슷하다.

소스와 닭튀김만 다름.

사실 주재료도 닭으로 같아서 결정적으로는 소스의 차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싶다.


채소와 닭튀김, 소스로 구성되어있다.

닭튀김만 전자렌지에 돌리면 됨.


닭튀김을 데운 뒤 채소 위에 올리고 소스를 뿌렸다.

소스는 새콤한 간장소스다.


소스가 튀김옷에 많이 스며들었다.

닭고기는 나름 실하더라.

허벅다리살에 튀김옷을 입혀서 튀긴 것 같았다.


맛은 뭔가 익숙한 맛이었다.

유린기를 먹어본 적은 없지만 식초가 들어간 달콤한 간장소스는 워낙 익숙해서인지 어디선가 먹어본듯한 느낌이었음.

간단하게 먹기 좋았다.

4,300원이라면 고민하겠지만 할인된 가격이라면 종종 사먹을 수 있을듯.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