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걸스데이(Girl's Day) 첫번째 정규앨범 선공개곡 "White Day" 리뷰
728x90


White Day

아티스트
걸스데이
앨범명
White Day
발매
2013.02.21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포스팅이 좀 늦었다;;


정식 앨범 발매는 아니라서 그냥 넘어갈까 하다가

그래도 한 글자라도 적어보고자 글을 남긴다.


지난 2월 20일 한 동영상이 공개됐는데,

바로 걸스데이의 정규1집 수록곡 중 한곡을 선 공개하면서 싱글 형태로 발매된 "White Day"라는 곡이었다.


음원 사이트에는 싱글앨범으로 올라와있다.


일단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맞춰 앨범 발매를 한다는 예정이다.

그래서인지 스페셜 곡으로 "White Day"라는 곡을 담았는지도...


일단 들어보자~




남자의 고백을 기다리는 여자의 노래다.

사실 귀에 그닥 걸리는 느낌은 아니다;;

>살짝 아쉽긴 한데, 다행인건 이 곡이 에이스가 아니라는 것!!! ㅋㅋ (옛날 무모한 도전이 생각나는구만~)


2010년 7월 데뷔 이후 아직도 정규앨범이 나오지 않았다...

나를 비롯한 많은 팬들은 걸스데이의 정규앨범을 목이 빠져라 기다렸었고,

지난 여름 데뷔 2주년이 되는 달에 아마 정규앨범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했지만,

느닷없이 "넝쿨당 OST"만 나오고 말았다. ㅋ


그 후로 언제 앨범이 나오나 기다렸는데,

다행히 작년 10월에 다섯번째 싱글이 발매되었고,

걸스데이를 향한 목마름을 해소할 수 있었다.


하지만 아직도 목마르다!!!!

그리고 드디어 정규 1집을 발매한다는 소식이 들렸다!!!!


과연 어떤 노래를 어떤 비쥬얼과 어떤 무대로 들고 나올지 기대된다!!


그저 바라는건 카라나 레인보우, 시크릿과는 차별된...

세번째, 네번째 싱글같은 분위기를 살리면 좋겠다.

아마 소속사에서도 고민이 많겠지...

하지만 팬이 되기로 결심한 이상 무조건 응원한다!!!

걸스데이야 파이팅이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