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gs25]돈코츠라멘
728x90

gs25에 갔는데 도시락이 있는 코너에 돈코츠라멘이 있었다.

평소 돈코츠라멘을 좋아해서 편의점 라면이라기엔 약간 비싼 금액을 지불하고 가지고 옴.


진한 돈사골육수로 맛을 낸 돈코츠라멘

가격은 3,900원.


비닐을 제거하고 면 위에 토핑과 소스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은 후 렌지업 하라고 적혀있다.

전자렌지에 넣고 조리하는 걸 렌지업 한다고 말하는 지 처음 알았음;;


미처 사진을 찍진 못했는데,

토핑은 면과 분리되어 따로 들어있었다.

면 위에 토핑을 넣음.

토핑은 죽순(위쪽 노란게 죽순), 미역, 숙주, 차슈, 반숙계란으로 구성되어있다.


그릇 옆에 붙어있는 소스를 부어준 뒤,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렌지에 50초 돌렸다.


뭔가 상당히 그럴듯한 돈코츠라멘이 완성되었다.

면이 약간 아쉽긴 하지만, 편의점 음식이니 충분히 납득이 갔다.

가장 관건은 국물이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그냥 저 소스만 팔아도 나쁘지 않을듯 ㅋ


토핑으로 올려진 반숙계란도 괜찮았고, 차슈도 가격을 생각하면 괜찮다.

죽순이 약간 어색했지만 나는 죽순을 좋아하니까 괜찮았고,

숙주가 조금 더 많았다면 더 좋았을지도 모르겠다.

미역은 약간 쌩뚱맞은 느낌.


다만 내가 물 조절은 최대한 정확하게 했다고 생각했는데 약간 짰다.

뜨거운 물을 준비해놨다가 짜면 조금 더 섞어서 짠맛을 중화시켜서 먹으면 좋을듯.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