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gs25]유어스 팥빙수
728x90

나만의 냉장고 어플 출석이벤트로 받은 유어스 팥빙수를 먹어봤다.

이벤트로 받은거라 가격은 잘 몰라서 검색을 해봤는데 이거 하나에 3,000원이라더라.


gs25 유어스 팥빙수


흰 바탕에 검은색 그림이 뭔가 화선지에 먹으로 그린 그림 느낌이 나더라.

언젠가부터 아이스크림도 제조일을 표시하기 시작했다.

좋은 변화라고 본다.


분명 팥빙수인데 축산물가공품의 유형에는 샤베트라고 되어있다.

용량은 280ml로 작은 컵라면보다 더 작다.

역시나 엄청나게 많은 첨가물의 향연이다.


한 가운데 아이스크림이 있고, 그 주변에 마치 초콜릿처럼 팥이 있다.


아이스크림이 위에만 살짝 있을것 같았는데 의외로 그렇진 않더라.

아이스크림이 깊게 있는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충분하다는 느낌이었다.

물론 더 많이 있었어도 좋았겠지만...


맛은 충분히 맛있었다.

이런류의 빙수는 너무 꽝꽝 얼어있는게 아쉬운데,

고운 얼음으로 차있어서 여기에 우유를 살짝씩 부어서 먹으니 훨씬 더 촉촉해지고 좋았다.

팥도 충분히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어서 내가 좋아하는 느낌의 팥빙수 같았다.

물론 너무 작은 양에 무려 3천원이라는 가격이 부담되지 않을 순 없지;;

제 돈 내고 먹긴 어렵겠지만 기회가 된다면 또 사먹어보고 싶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