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피자나라 치킨공주]순살와사비어니언치킨
728x90

오랜만에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피치세트를 주문했다.

주문하려고 보니까 새로 나온 메뉴가 있다고 똭 보이더라.

순살 와사비 어니언 치킨

그래서 더블포테이토피치세트로 해서 치킨은 순살와사비어니언으로 선택해서 주문했다.

가격은 24,900원.


참고로 배달어플(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 등)을 이용해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10%(최대 2,000원) 할인을 해준다.

그래서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었고 콜라 1.25L 하나 추가(1,400원)해서 총 24,300원에 주문했음.

피자는 아쉽게도 배가 너무 고파서 도착하자마자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다.


순살 와사비 어니언 치킨이란 이름에 맞게

순살치킨과 양파채, 피치와사비소스로 구성되어있다.


피치와사비소스를 끼얹었다.


일단 기존에 있는 화이트 소스에 양파채가 올려진 치킨과 비슷하다.

기존의 화이트 소스에 와사비가 첨가된 느낌.

와사비 느낌이 쎄진 않지만 확실히 존재감은 있다.

치킨을 먹다보면 느끼하거나 달아서 질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 소스도 결국 질리긴 하지만 훨씬 더 많이 먹은 뒤에 질리는 것 같았다.

달짝지근하지만 코끝을 간지럽히는 와사비 특유의 매운 맛이 내 입맛에는 잘 맛았다.

개인적으로 질 좋은 와사비를 구해서 다른 음식을 먹을때 곁들이고 싶다는 생각을 했음.

듣기론 이 메뉴는 순살로만 나온다고 하던데, 순살이 전체적으로 부드러워서 나쁘지 않았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양파채가 생각보다 많지 않았고, 소스도 좀 부족한 느낌이었다.

나처럼 뿌리지 않고 용기에 담아서 찍어먹었다면 부족하진 않았을지도 모르겠다.

맛있게 잘 먹었음!

  Comments,     Trackbacks